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배성우 나이 결혼 집사부일체 날아라개천용 동생

by 하준스 2020. 11. 13.

 

 

안녕하세요.

요즘 드라마가 참 영화처럼 잘 만들어지더라구요. 집을 도착하면 종종 어머니가 드라마를 보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마다 무슨영환가 한번씩 보곤해요. 보다보면 드라마. 점점 발전하는 기술에 한번 더 놀라곤합니다. 지난번에는 권상우로 인사를 드렸는데, 오늘은 날아라개천용의 또 다른 인물인 배성우에 대해 정보통통 소식으로 만나볼게요.

 

 

 

 

 

 

 

 

- 배성우 나이 결혼 집사부일체 날아라개천용 동생 -

- 날아라개천용 배성우 나이 키 학력 데뷔 프로필 -

날아라개천용 배우 배성우 나이

현재 날아라 개천용에서 박삼수역으로 활약중인 그는 최근 예능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죠. 이따 천천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그의 나이는 1972년 11월 21일생으로 49세의 나이에요. 이분에 대해 딱 존재감을 느꼈을 때가 있었는데 바로 영화 변신에서였습니다.

 

 

 

 

배성우 프로필

 

 

 

 

배성우 영화

그 전에도 다양한 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고 있긴 했지만, 그때 그 연기가 정말 인상깊었어요. 저와 비슷한 분들이 꽤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정말 다수의 영화를 나온 그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재밌게 본 영화 베테랑, 내부자들, 뷰티인사이드, 더킹, 꾼 에도 출연을 했었네요.

 

 

 

 

배성우 키 학력 데뷔

그의 키는 177cm로 덩치가 있어서 그런지 더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학력을 보면 극단 학전 출신으로 6수 끝에 서울예대에 들어가게 되고 김희원과 박혁원이 동기랍니다. 1999년 뮤지컬 '마녀사냥'으로 데뷔를 했어요.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했던 그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추기 시작하고, 위에 언급했듯 영화는 2004년부터, 드라마는 2007년부터 배우로써 꾸준히 활동하고 있답니다.

 

 

 

 

- 배성우 결혼은 미혼, 동생 배성재 -

배성우 결혼 미혼

나이 50대를 향하고 있는 그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 미혼이랍니다. 예전 라디오스타에 나왔을 때에도 이와 관련하여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김구라가 질문을 하기도 했어요. 그때 당시에도 결혼을 안하겠다는 생각은 없었는데 꼭 해야겠다는 생각도 없다며 말을 하기도 했답니다.

 

 

 

 

배성우 배성재

여기에 이미 알고 있는 분들은 알고 있는 사실이 하나 있죠. 바로 그의 동생이 배성재라는 사실. 동생인 배성재는 SBS아나운서로 서로 츤데레 같은 관계이다보니 방송에 함께 나오기 싫어한다고 하더라구요. 배성재 아나운서의 나이는 43세이며 마찬가지로 미혼입니다.

 

 

 

 

배성우 동생 배성재 형제

닮은듯 안닮은 듯하지만, 같은 화면에 나오게되면 또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네요.

 

 

 

 

- 배성우 나이 결혼 집사부일체 날아라개천용 -

- 집사부일체 배성우 차태현 지원사격 -

집사부일체 배성우

저는 이때 본방을 못보고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영상을 보는 내내 웃어서 나중엔 볼이 아프더라구요. 제 취향을 딱 저격당했답니다. 지원사격을 온 배우 차태현. 다년간의 예능 겸험으로 배성우 맞춤형 연기 게임 3종세트를 제안했는데, 이게 정말 재밌더라구요.

 

 

 

 

배성우 차태현

 

 

 

 

배성우 집사부일체 차태현 케미

본업이 배우이다보니 그의 연기력을 백분 활용할 수 있는 연기 게임을 제안한건데, 처음에는 이 게임이 내키지 않아하는 모습이 보였는데, 나중엔 정말 열심히하더라구요. 어찌나 재밌던지. 저 같은 경우에도 친구들과 놀러가고그러면 영화제목부터 다양한 주제로 스피드 퀴즈게임을 하는데, 아직 안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잠들기 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잠 못드는 밤에 보다보니 웃다가 기분좋은 밤을 보낼 수 있었는데, 긴 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은 재심사건이라는 무거운 소재이긴 하지만,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점에서 또 유쾌하면서 감동적으로 줄거리를 풀어내서 그런지 기대가 되는 드라마인데요. 특히 권상우와 배성우 콤비의 케미가 좋다고 생각되기에 앞으로의 줄거리가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시길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