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공유 언제나 좋은것은 함께

팀버랜드 헤리티지 6인치 워커 [ 남성용 사이즈 후기 코디 ]

by 하준스 2019. 12. 3.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추적추적 비 내리는 일요일. 비가 올 예정이라고 소식을 듣긴 했는데, 정말 비가 오네요. 최근 일기예보가 잘 맞는 것 같아요. 비가 내리다 보니 오늘 하루는 차분해지면서 센치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연말이 가까워지는 요즘. 마음이 들뜨기도하고 약속도 많아지고 굳이 나가지 않아도 될 약속들을 억지로 잡아 참여하기도 하다보니 하루하루가 금방금방 지나가더라구요. 단단하게 잡아뒀던 마음들도 헤이해져서 힘들게 마음을 다시 잡아가는 요즘입니다. 12월로 접어든 오늘 다시 계획을 잡아봐야겠어요^ㅡ^.

커플 운동화 라코스테 카나비 에보 스니커즈 [ 사이즈 흰색 추천 ]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어느덧 10월로 접어들었네요. 올해 목표로 잡아두었던 계획들이 조금씩 더디더나 바뀌거나 하면서 조금은 돌아가기도, 잘 풀려나가기도 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다행인 부분은 조..

hajuns1469-upandgo.com

오늘은 지난 10월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한 후 하준스의 애장템이 된 워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애장템을 소개하기 앞서 지난번에 올렸던 커플 운동화로 이쁜 라코스테 카나비 에보를 한번 더 소개해드리며 글을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0월 안양에 있는 한 멀티샵에서 폐업정리를 하고 있더라구요. 매번 퇴근이 늦다보니 가보고싶어도 가질 못했는데 우연히 주말에 시간이 맞아 방문을 하게 되고 바로 손에 넣을 수 있었어요.

 

그렇게 손에 들어오게 되어 애장템이 된 워커. 바로 팀버랜드 워커랍니다.

팀버랜드 워커도 인지도가 꽤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번에 첫 구매거든요. 이때의 설렘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하준스가 고른 팀버랜드 워커는 6인치로 연그레이 색을 가지고 있어요.

평소 신발도 인터넷으로 많이 주문을 했었는데, 제일 작은 사이즈가 250이어서 혹여나 크지는 않을까 망설이다가 주문을 못했었는데, 운좋게 오프라인으로 저렴하게 구하다보니 기분도 좋구 마음도 편했답니다.

 

사이즈는 제일 작은 250사이즈. 발 볼이 넓은편이라 컨버스 운동화를 신으면 250이 뚱뚱하게 옆으로 나오는데, 팀버랜드 워커는 그러지 않았어요. 오히려 발 볼보다 조금 더 커서 공간이 남아 생각보다 편했답니다.

 

신어보고 구매하길 잘 한거 같아요.

 

팀버랜드 워커 좌 우

 

이제 신발에 대해 구석구석 보도록 할게요. 우선 옆면.

연그레이색을 가지고 있는 하준스의 애장템 팀버랜드 워커. 발 목을 감싸는 높이를 가지고 있으며 6인치 워커랍니다.

사진상으로 잘 보이진 않지만 굽이 꽤 있어요. 굽이 꽤 있다보니 하준스에게 더 더욱 애장템이 되었구요.

 

색상자체는 잘 찾아 볼 수 없지만, 의외로 청바지 면바지 ( 검정색 흰색 )에도 매치가 잘 되더라구요.

무엇보다 잘 볼 수 없는 색상의 워커라는 점이 하준스의 마음에 쏙 들었어요.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유행도 타지 않고 잘 관리만 해준다면 오래오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바깥쪽 뒷꿈치 부분엔 팀버랜드 로고가 작게 박혀있답니다.

 

 

 

 

 

발이 들어가는 부분. 하준스는 신발 입술부분이라고 하는데 그 입술부분에는 팀버랜드 로고가 박혀있어요.

로고 자체도 워커의 색상과 똑같이 맞춰져서 들어가있기 때문에 튀지도 않고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구매를 하실 분들을 위해 길이가 어느정돈지 조금 더 상상 할 수 있게 알려드려볼게요.

팀버랜드 워커는 6인치로 하준스의 발 기준으로 복숭아뼈에서 위로 4cm정도 감싸주더라구요.

8인치 워커도 있는데, 기존에 있던 워커도 그렇고 6인치 정도가 하준스에겐 딱 이뻣습니다.

 

 

천 재질로 되어 있는 팀버랜드 6인치 워커.

발이 들어가는 부분이 도톰하게 디자인 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신발 끈을 묶었을 때 발을 보호해준다는 느낌이 하준스가 가지고 있는 다른 워커보다 더 강했어요.

 

무게감은 손으로 들어봤을 때 좀 있는 편이없는데, 막상 신어보니 무겁지도 않고 걷는 것 자체에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그렇게 하루 이틀 신게 되고 이제 팀버랜드 워커는 하준스의 애장템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했을 때 여성용 워커도 있더라구요.

처음엔 여성용인지 몰랐을 때 무게도 그렇고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려했는데 사이즈부터 찾을 수 없었어서, 남성용을 고르게 되었는데 만족도는 별 5개 중 4.5개

 

다만 워커이다보니, 발을 꽤 많이 감싸주다보니 여름에 착용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겠더라구요.

봄 가을 겨울엔 착용하기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 팀버랜드 6인치 워커 바로가기 -

[팀버랜드]19FW 남성 헤리티지 6인치 부츠 - 베이지(A2BXS)

COUPANG

www.coupang.com

색도 그렇고 길이도 그렇고 너무 이뻐서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인터넷을 찾아봤는데, 똑같은 디자인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제일 비슷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 베이지색을 추천해드려볼게요.

 

튀지 않는 색상이기에 또 다른사람과 많이 겹치지 않는 색상이기에 여러분들에게도 아주 사랑받는 아이템이 되지 않을 까 싶어요. 요즘같은 계절엔 더 더욱 추천해드리구요.^ㅡ^

 

 

하준스는 이 날 백바지를 입고 외출을 했는데, 색 자체가 튀지않아서 여러분들도 코디를 함에 있어서 어려움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팀버랜드 헤리티지 6인치 부츠 남성용 소개를 마치며 하준스는 이만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하준스에게 힘이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량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