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악의꽃 김지훈 배우 백희성 나이 여자친구

by 하준스 2020. 9. 17.

 

 

안녕하세요.

 

간만에 출근한 회사. 오랜만에 출근해서 그런건지 그동안 재택근무가 좋았던건지, 유난히 사무실이 어색하게 느껴지네요. 다들 오늘 하루 무사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출근을 하며 느낀게 있는데, 스트레스를 받아도 집이 좋긴하네요.

 

역시 회사는 저에게 치명적인 스트레스를 주는 듯 합니다.

 

이번에 정보통통소식으로는 존잘배우로 알려지고, 저도 크라임씬에서 이분을 보고 팬이되었는데, 현재 많은 활약으로 소름돋는 연기까지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지훈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악의꽃 김지훈 배우 백희성 나이 여자친구 -

- 배우 김지훈 나이 키 다이어트 -

배우 김지훈

현재 악의꽃에서 살인마 백희성 역할을 맡고 있죠. 반전과 함께 소름돋는 연기를 보여주는데, 역시 배우는 배우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고 있답니다.

 

보고있으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존잘이라는 단어가 아닐까 싶어요. 관리를 정말 잘 한다고 느껴지는데, 과거부터 현재까지 변한모습이 거의 없이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김지훈 나이 키

올해 나이는 1981년 5월 9일생으로 40살이에요. 음.. 쓰면서 한번 더 놀라게 되는데요. 30대 초반의 느낌을 받았는데, 40대 중반의 나이였네요. 남자도 역시 관리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키는 177cm로 넓은 어깨와 작은 얼굴로 비율 역시 좋아서 키에 비해 더 커보이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 거기에 꾸준한 관리로 여전히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김지훈 다이어트 간헐적단식

이번에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도 있는데 드라마에서 15년간 혼수상태에 빠진 백희성 역을 소화해야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얼굴살이 쪽 빠져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간헐적단식, 효과가 너무 좋았는지 지인들에게도 추천을 했다는 일화가 있답니다. 10%대에 있던 체지방률이 6%때까지 떨어졌다는데, 관심있는 분들은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02년 KBS드라마 러빙유로 데뷔를 했으며, 아주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크라임씬에도 출연을 한게 아닐까 싶네요.

 

현재 소속사는 빅픽쳐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답니다.

 

- 악의꽃 김지훈 배우 백희성 나이 여자친구 -

- 드라마 악의꽃 몇부작 김지훈 진짜 백희성 -

드라마 악의꽃 김지훈 진짜 백희성

백희성의 극중 나이는 39세, 미자와 만우의 친아들입니다. 김지훈이 진짜 백희성이며 혼수상태였는데, 손가락 하나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로 15년전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15년동안 침대에 누워있게 된답니다.

 

 

 

 

반전에 반전이 계속되는 드라마 악의꽃에선 이준기와 백희성의 속고 속이는 두뇌싸움이 한창 진행중인데요. 거의 막바지를 향해 간다는게 아쉬울 뿐입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요.

드라마 악의꽃 몇부작

매회 등장하는 진짜 백희성의 악행이 한몫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동안 14년간 남의 이름으로 살아왔던 도현수의 인생과 정체에 관심이 집중됐다면, 이제는 반전과 함께 그의 인생을 그렇게 만들었던 존재, 그 존재의 악행이 전개를 이끌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최근 회차까지 악행이란 악행은 다 보여주는 것 같은데, 이번에 대립까지 이어지고 예측불허한 전개로 인해 마지막 최종회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해지고 있답니다.

 

드라마 악의꽃은 총 16부작이에요. 오늘 9월 17일 15회로 이제 정말 막바지에 다가왔는데,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 악의꽃 김지훈 배우 백희성 나이 여자친구 -

- 김지훈 과거 여자친구 가슴수술 반대 일화 -

김지훈 과거 여자친구

 

 

 

 

이 이야기는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언급됐던 일화인데요. 이번에 이미지 체인지로 인해 관심을 받게돼서 그런지 이러한 이야기도 다시 화제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자다가 날벼락 특집으로 과거 여자친구의 가슴 수술을 반대했던 내용입니다.

김지훈 과거 여자친구 일화

오래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자꾸 가슴 수술을 하고 싶다고 했고, 그는 계속해서 말렸는데 어느날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곳 수술을 하고 나타났는데, 벌써 수술을 해버렸기 때문에 어쩔수 없으니 그냥 괜다고 말했는데요.

 

 

 

 

나중에 시간이 흐르고 내가 이걸 왜 말렸을까라고 생각했다네요.

 

저도 이런 부분에서 반대를 하는 편인데, 막상 시간이 흐르면 똑같이 생각을 하게될까요?

 

무튼 현재 꽃미남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반전에 반전을 보여주고 있는 그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에게 어느정도 그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내용이었으며 좋겠습니다.

 

다들 퇴근까지 힘내시고 저도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