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나훈아 나이 가족관계 콘서트 스페셜

by 하준스 2020. 10. 4.

 

 

안녕하세요.

 

연휴가 이제 끝났네요. 내일이면 다시 출근길에 올라야하는데, 올해가 100일도 안남았더라구요. 새삼 시간이 참 빠르다는걸 느끼는 오늘입니다. 벌써부터 2021년 달력 소식이 눈에보이던데, 내년엔 공휴일이 전부 주말과 딱 달라붙어있던거 있죠? 마음의 준비를 먼저 하라는 듯, 놀라기도 했네요.

 

오늘은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물, 가황 나훈아에 대해 정보통통 소식으로 인사를 드려보려합니다.

 

콘서트가 끝난 후 나훈아스페셜 프로그램을 보니 열기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시청률도 어마어마하던데, 비대면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연휴 뜨겁게 불태웠던 것 같습니다.

 

 

 

 

- 나훈아 나이 가족관계 콘서트 스페셜 -

- 가황 나훈아 나이 키 고향 프로필 -

나훈아 프로필 본명 고향

15년만에 돌아와 방송을 출연한 가황, 9월 30일 대한민국 어게인으로 다시 돌아왔죠.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으로 부산항이 위치한 곳이랍니다. 고향이 바다와 가까워서 그런지 이미지 역시 바다나사나이 같은 남성스러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나훈아 나이

본명은 최홍기, 그의 프로필을 보면 1947년으로 올해 나이는 74세로 되어있지만, 실제나이는 50년생이라는 말이 있답니다. 그 이유는 그당시 남진과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라는 말이 있어요. 47년생이어도, 50년생이어도 70대의 나이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대위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힘을 줬다는게 다시 생각해도 너무 멋집니다.

 

 

 

 

나훈아 키 데뷔

키는 175cm로 작지 않은 키이지만, 무대위에선 에너지 때문인지 키가 더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는 1966년 노래 천리길로 데뷔를 했지만 무명생활도 있었답니다. 이후 1972년 고향역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현재 트로트계의 황제가 되었어요.

 

이번에 정말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궈준 것 같습니다.

 

 

 

 

- 나훈아 가족관계 신곡 테스형 -

나훈아 가족관계

급 실검에 이름이 오르내리기 시작하면서 가족관계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 중 하나로 이번 신곡인 테스형과 관련된 것으로 보고 있어요. 나무위키를 보면 가족관계가 나오는데, 자녀는 1남 1녀, 사촌형 나진기, 의형제 테스형이 명시되어 있답니다.

 

 

 

 

테스형은 의형제로 설명이 되어 있는데, 최근 추가된 인물이며 정체는 소크라테스입니다.

나훈아 가족관계 테스형

이번 신곡에서 아!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 먼저 가 본 저세상 어떤가요 테스형" 이라는 가사를 넣어 정체가 밝혀지기도 했죠.

 

추가적으로 아버지를 의미한다는 말도 있어요. 아버지로 바꿔부르면 또 다르게 느껴진답니다. 어떻게 바꿔 부르든 이번에 방송을 통해 노래를 들으며 많이 울컥했던 것 같아요.

 

 

 

 

가족관계에 대한 내용으로 다른 이야기를 더 추가적으로 해보자면, 1973년 배우 고은아의 사촌 이숙희와 결혼했지만 2년후 이혼하게 되고, 1976년 당대 최고 여배우 김지미와 두번째 결혼을 하게 되지만 6년뒤 1982년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됩니다.

나훈아 가족관계 이혼

이후 1983년 14세 연하의 후배 여가수인 정수경과 아이를 갖게 되면서 1985년 정식으로 결혼을 하게 되고 위에 언급했듯 슬하에 1남 1녀를 두게돼요.

 

정수경은 2012년 그를 상대로 이혼 및 재산분할 소송을 내고, 이후 2014년 합의하에 이혼하게 됩니다.

 

 

 

 

- 2020년 나훈아콘서트 시청률 -

2020년 나훈아콘서트

지난 9월 30일 추석연후 첫날, 단독 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으로 돌아왔죠. 이번 공연은 출연료 없이 공연에 임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훈훈함까지 더해지기도 했답니다.

 

단순 방송 출연이 목적이 아닌 온 국민과 함께 힘을 내고 희망을 전달하는 취지로 기획된 공연이기에 더 뭉클하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나훈아콘서트

비대면으로 이뤄진 이 공연은 1000명의 온라인 관객들과 함께 함으로써 그도 이런 공연은 처음이라고 말하던게 기억나네요.

 

이번 공연이 더 특별했던 이유는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 이유는 방송이 목적이 아니고 단 한번뿐인 공연으로 기획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라고 해요. 전국민이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공연이라니 그 의미가 더 특별해지는 것 같습니다.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넘치는 에너지와 정감 넘치는 가사 그리고 그의 구성진 목소리는 많은 이들을 사로잡고 울컥하게 만들었죠. 게다가 신곡을 들을 수 있어 좋았어요.

나훈아콘서트 시청률

준비과정도 6개월이라는 긴 시간동안 이뤄졌다는데, 체력도 대단하고 정말 진심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딱 한번뿐인 방송이기에, 방송의 취지와 함께 더해져 그 가치가 배가 되는 것 같아요. 덕분에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겼던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나훈아콘서트의 시청률은 30%에 근접했답니다.

 

 

 

 

- 나훈아스페셜 다큐 시청률 -

다큐 나훈아스페셜

바로 어제죠. 지난 10월 3일 비대면 공연 이후 그 여운을 이어 다큐멘터리 나훈아스페셜을 볼 수 있었어요.

 

대한민국 어게인이 크나큰 호평을 받아 편성하게 된 특별방송으로 1차 본 방송에서 시간상 편집된 미공개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여운과 아쉬움이 길었는데, 너무 반가웠답니다.

 

 

 

 

이 스페셜 방송을 보면서 이번 공연을 통해 그는 "보여야 뭘 하지, 생각도 못 해본 것 아니냐. 아무튼 정말 힘들었다"말하는데, 이번 공연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다시 한번 느껴지더라구요.

나훈아스페셜 시청률

이번 스페셜 방송을 통해 그의 철할까지 알 수 있는데 나이를 떠나, 정말 존경하고 대단하다고 느꼈답니다.

 

스페셜 방송은 시청률이 18.7%였다네요.

 

 

 

 

이번에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가 많이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트로트에 관심이 많아진 것도 한 몫 하지 않았을까 싶답니다.

 

정말 코로나로 인해 국내는 많이 시끌시끌해졌고, 축 가라앉기도 하고 긴 연휴 역시 연휴답게 보내지 못한 부분들이 클텐데요. 이번에 뜨겁게 달아오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더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건강 더 관리 잘하셔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 더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