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점점 날씨가 좋아지는 요즘, 회사가 감옥 같이 느껴지는 시기가 다시 돌아 온 것 같습니다. 일교차가 커 밤에는 쌀쌀하지만, 겉옷이 있으니 그래도 괜찮은 것 같아요. 평소 감기에 잘 걸리는 분들이라면 감기도 조심하시구, 저처럼 겉옷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요즘 환불원정대에서 조용하지만 할말은 하는 카리스마 있는 막내로, 평소에도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화사에 대해 정보통통 소식으로 인사를 드려보려 하는데요. 저 역시 이번에 찾아 보면서 '이게 뭐지?'라고 생각된 검색어들이 보이더라구요. 아마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화사 본명 허벅지 노부라 목걸이 트레이닝복 -
- 마마무 화사 나이 키 본명 부모님 프로필 -
화사하다는 뜻의 화사에서 나온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의 본명은 안혜진, 고급진 목소리 독특한 음색 때문인지 본명보다는 예명이 더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아마 본명으로 활동을 했다면 지금과 같은 느낌은 못받지 않았을까 싶어요.
올해 나이는 1995년 7월 23일생으로 나이는 26살, 소속그룹은 다들 잘 아시다시피 실력파 그룹인 마마무에 속하고 있으며, 솔로로서도 활동을 하고 솔로 곡들도 나오는 족족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키는 162cm의 키로 비율도 좋지만 그녀의 코디가 상당히 힙하기 때문에 키와 상관 없이 개인적으로 스타일이 멋지다고 생각해요.
전라북도 전주출신으로 가족관계를 보면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도 부모님과 통화한 부분이 살짝 나온걸 볼 수 있었는데, 어머니의 건강상태에 대해 아버지와 통화한 부분이 나왔었죠. 앨범에 집중할 수 밖에 없어 엄마에게 미안해 하는 그녀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학력은 전주초등학교, 전주성심여자중학교,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는 소속사 RBW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녀의 노래 마리아도 상당한 인기를 끌었었고 저도 꾸준히 듣는 노래 중 하나인데, 그녀의 세례명이 마리아더라구요.
음악적으로 다재다능한 그녀는, 데뷔 전부터 실력을 인정받고 여러 뮤지션들과 음악작업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매우 농염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작곡과 작사 능력까지 갖추고 있답니다. 작곡과 작사를 한 곡들은 다양하게 있으나,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멍청이와 주지마가 저는 좋더라구요.
- 화사 허벅지, 엉덩이 왜? -
어떤 옷이든 본인만의 핏으로 소화를 시키는 그녀, 옷의 센스도 좋지만 아마 그 핏으로 소화시키는데에는 그녀의 몸매가 한 몫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다른 아이돌에게서는 보지 못했던 그녀의 탄탄한 몸매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에 많이 관심이 쏠리는 듯 합니다.
과거에 그녀는 허벅지가 통째로 드러나고 엉덩이가 살이 살짝 노출되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하체 부분이 드러나는 수영복 같은 붉은색 점프슈트가 의상이었답니다. 드러난 허벅지와 수영복 디자인으로 엉덩이 라인까지, 꼭 끼는 의상으로 몸매가 다 드러날 수 밖에 없는 의상인데, 이때 당시 당당해서 보기 좋다는 의견과 민망하다는 의견이 갈리긴 했지만 그녀의 의상은 순식간에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그 이후에도 그녀는 비슷한 의상으로 무대에 오르기도 했었는데요. 워낙 몸매 자체가 동양인보다는 서양인 쪽에 가까운 몸매이다보니, 어떠한 옷도 본인만의 핏으로 잘 소화하기에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그녀의 당당함이 없었더라면 이러한 부분은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나지 않았을까 생각되기에 더 멋있게 느껴지는 그녀에요.
- 화사 노부라 공항패션 -
이 역시 과거, 작년의 이야기인데요. 작년 해외 공연을 하고 인천공항으로 귀국하던 길에 노부라로 반팔티를 입지 않은 모습이 포착되었던 내용이랍니다. 그러다보니 공항 패션에 대해 의도적 행동이었는지에 대해 질문을 받기도 했었다는데, 이 노부라 패션에 대해 의식하고 하는 행동들이 아니며, 그저 자연스럽고 편하게 행동했던 것이고 뭔갈 노리고 행동한 것이 아님을 말하기도 했답니다.
본인이 너무 편하게 한 나머지 이를 불편하게 본 사람도 있고 좋게 봐주신 분들도 있었기에 이 부분에 대해 경각심도 가지게 되었고, 한편으론 모두가 아니라고 말하지는 않아 따뜻함도 느꼈다고 해요. 그녀가 최근 방송을 통해 더 자주 모습을 드러내기에 이러한 과거 내용들까지 다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
확실히 이러한 부분이 아직 국내에서 흔한 일이 아니기에 화제가 되고 관심이 쏠릴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드네요.
- 화사 본명 허벅지 노부라 목걸이 트레이닝복 -
-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화사 목걸이 메종이렘 타티아나 -
요즘은 레이어드를 해서 목걸이를 착용하는 분들이 조금씩 보이더라구요. 이번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에서는 다양하게 레이어드 된 그녀의 목걸이를 볼 수 있었는데, 그 중 두가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메종이램의 H 이니셜목걸이, 두번째는 타티아나 코인목걸이에요.
메종이렘은 블랙 컬러 안에 골드컬러로 본인의 이니셜이 들어가 있답니다. 다양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 떄문에 스탕일링의 범위가 넓답니다.
타티아나 코인목걸이는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골드와 실버가 있어요.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가 강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만큼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점이죠.
두 아이템의 장점은 우선 과한듯 과하지 않다는 점인데요. 편한 옷차림이지만 목선을 드러낸 옷에 포인트를 주기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돼요. 그녀처럼 레이어드를 해도 좋지만, 단독으로 스타일링해도 다양하게 매치하기 쉽답니다.
-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화사 트레이닝복 -
노래를 녹음할 때 볼 수 있었던 트레이닝복. 상하의 세트로 착용을 하고 나온 걸 볼 수 있었죠. 컬러감 자체가 힙하면서도 각도 때문인지 재질 떄문인지 점프슈트 같기도 하고 방송 당시 상당히 시선을 끌었는데요. 브랜드는 레이블리스로 트랙자켓이랑 트랙팬츠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컬러는 두가지 색상으로 블랙과 그레이가 있어요.
이렇게 상의와 하의로 나뉘어져 있으며, 그녀의 스타일링처럼 상의를 하의 안으로 넣어서 입어도 이쁘답니다. 트레이닝복이라기엔 흔하지 않은 컬러감과 힙한 스타일의 질감을 가지고 있다는게 특징이에요. 지금과 같은 간절기때 딱 어울리는 옷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확실히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게 되면 그만큼 다양한 부분에서 관심을 받게되는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그녀에게 관심이 쏠리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이유는 실력도 실력이지만, 언제나 당당한 모습때문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환불원정대 노래도 계속 돌려보는데 무대위에서의 모습도 너무 멋지고 좋지만 개인적으로 녹음 할때의 모습이 많이 좋더라구요.
앞으로도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방송에 더 많이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남은 시간 열심히 일하러 가봐야겠네요.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 > 정보통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창정 나이 사옥 아들 아내 소확행 (0) | 2020.10.27 |
---|---|
비와이 랩퍼 결혼 여자친구 소속사 구찌 군대 (0) | 2020.10.23 |
마마무 데뷔일 청룡영화제 간호사 소속사 아재개그 (0) | 2020.10.21 |
제시 나이 혼혈 트레이닝복 힙 보형물 (0) | 2020.10.20 |
블랙핑크 로제 나이 국적 집안 정국 자해 (0) | 2020.10.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