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유준상 나이 체지방 드라마 가모탁 부인

by 하준스 2020. 12.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낮에도 햇빛이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꾸덕꾸덕한 하루였습니다. 이런날에는 빈대떡에 막걸리가 생각이 나는데, 시국이 시국이라 바로 집으로 들어오게 되었네요. 따뜻한 물에 몸을 천천히 녹이고 오늘도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드라마 경이로운소문에서 가모탁 역으로 열연중인 유준상을 주제로 잡아보았는요. 이번 배역을 맡으면서 화제가 된 부분도 있다고 들었기에 여기 천천히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 유준상 나이 체지방 드라마 가모탁 부인 -

- 배우 유준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

배우 유준상 프로필 나이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그. 뿐만아니라 뮤지컬과 뮤지션으로써 활동도 꾸준히 해오고 있답니다. 인생술집에서 가수로써의 모습도 보았던 기억이 있어요. 올해 나이는 1969년 11월 28일생으로 52세랍니다. 어렷을 적 봤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을 보면 갭차이가 없다고 느껴지는데, 오히려 더 젊게 느껴지더라구요. 관리가 철저한 배우 중 한분이라는 점.

 

 

 

 

유준상 키 학력

키는 180cm로 프로필 상에 기재되어 있답니다. 슬림하면서 탄탄한 몸에 길쭉한 기럭지 때문인지 아는형님에서 교복을 입고 나왔을 때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물론 동안외모가 가장 큰 역할을 한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학력을 보면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과 출신이에요.

 

 

 

 

유준상 소속사 데뷔

현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에 소속되어 있으며,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답니다.

 

 

 

 

유준상 홍은희 결혼 스토리 

그는 2003년 배우 홍은희와 결혼을 했답니다. 결혼 스토리를 살짝 넣어보자면, 나이차는 11살 연하로, 석달만에 결혼을 선전포고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가 또 흥미진진하더라구요. 그가 길을 지나가던 중 항공사 광고를 보고 부인인 홍은희에게 반해 매니저에게 수소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유준상 부인

그러던 중 MBC 베스트극장 '4월 이야기'에서 처음 만났는데 처음에는 인지를 못했다가, 촬영 중 시간이 남아 같이 간 PC방에서 홍은희의 홈페이지를 보게 되고 그 안에 아시아나 항공 모델 사진을 보고 들이 댔다는.. 상남자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랍니다.

 

 

 

 

유준상 아들

그렇게 교제한지 3개월만에 장모님을 설득하여 결혼까지 골인했다는 이야기에요. 부인인 홍은희도 여전히 방송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중이며, 둘에게는 두 아들이 있는데요. 03년생인 아들 유동우와 09년생 아들 유민재가 슬하에 있답니다.

 

 

 

 

-아는형님 유준상 다이어트 체지방 3% -

아는형님 유준상 체지방 3%

아는형님 257회에서는 경이로운소문 주연중 세명이 출연을 했는데요. 제일 처음 언급했던 화제가 된 부분이랍니다. 바로 이번 드라마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체지방률을 3%때로 만들었다는 거죠. 아마 방송을 통해 보신 분들은알거에요. 50대의 나이임에도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유준상 다이어트 복근 체지방

정말 최대치로 체지방을 뺏을 때가 6%였는데, 3%때라니 그만큼 노력했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러한 열정 때문이었을까요. 같이 출연했던 조병규 또한 그 때문에 10kg을 감량했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은 후에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유준상 나이 체지방 드라마 가모탁 부인 -

- 드라마 경이로운소문 유준상 가모탁 역 -

유준상 드라마 경이로운소문

영원불멸의 삶을 위해 지구로 내려온 사후세계 악한 영혼과 그들을 잡는 카운터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바로 경이로운소문. 그 안에서 그는 가모탁 역을 맡아 열연중에 있죠. 힘이 워낙 좋은 캐릭터이지만, 위장용으로 만든 국숫집에서는 야채 손질 담당으로 일을 하고 있답니다.

 

 

 

 

유준상 가모탁

과거의 사연도 사연이지만, 등장으로 인해 중간중간 웃게 되는 요소들이 많아 자꾸 시선을 끌기도 했는데요. 관상만 보면 조폭으로 볼 수 있지만, 알고보면 형사출신이라는 반전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런 반전만 보아도 드라마 속 가모탁 역은 상당히 재밌는 캐릭터더라구요. 그걸 또 잘 소화해내는 그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요즘 시청률이 쭉쭉 오르는 드라마 경이로운소문에서 열연중인 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아마 이번 드라마를 계기로 더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싶어요. 앞으로도 부인과 이쁜사랑하시고, 지금처럼 꾸준히 다양한 모습으로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밤이 늦은 관계로 저도 이만 물러나 보도록 할게요.

다들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