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짜릿함의공유

청주 대성로 동백당 데이트하기 좋은 디저트 한옥 카페

by 하준스 2019. 9. 30.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아침에 조깅을 다녀왔는데 간만에 땀흘리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시간대가 거의 점심시간과 맞물려서 점심을 먹고나니 잠이 솔솔 오는 그런 하루에요.

오늘은 날씨도 좋은 편이어서 조깅을 하면서 좋았는데요. 조깅을 하고나더니 가슴에 답답함이 좀 사라지더라구요.

체력적으로 조금 약하신분들은 선선할때 가볍게 뛰어주면 체력적으로 많이 도움되실거에요.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청주 대성로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 한옥 카페로 동백당이라는 카페랍니다.

마당이 있는 이쁜 카페로 포토존으로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지금부터 천천히 소개해 볼게요.

 

청주 대성로 카페 동백당 , 이쁜 한옥 카페

 

동백당은 골목에 들어가야 볼 수 있는데요. 이때 동백당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어요.

청주 야행이라고도 불리는 청주 문화재야행이 한창 진행하고 있던 중이라 주차를 마치고 푸드트럭을 가는 길에 발견하게 되었는데 입구가 안으로 들어가있어서 그냥 스쳐지나칠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주변을 잘 보고 걸으면 찾을 수 있을거에요.

청주 대성로의 이쁜 한옥 카페 동백당의 입구는 길답니다. 그 길을 따라 쭉 들어오면 지금 보시는 것과 같이 마당이보여요. 포토존으로 추천드리는 곳은 바로 이 마당. 대나무도 있어서 밤에 보게되면 으스스하기도 하지만 한옥과 이 마당의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 아마 낮 시간떄에 찾아오신다면 이쁜 풍경과 함께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디저트가 맛있는 청주 동백당. 룸도 많아요

 

청주 동백당의 또 하나의 장점. 바로 디저트인데요. 포장으로 봐서는 여기서 수제로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청주야행을 즐기던 도중 오게 되어서 맛을 보진 못했지만, 이쁘게 포장 되어 있는게 식욕을 자극했어요. 이번엔 먹어보지 못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은 먹어 보고 싶네요. 빵을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요. 흐흐

동백당의 또 하나의 장점으로 보자면 룸인데요. 평수 자체가 꽤 넓더라구요.

넓은 평수를 조명이 아늑하게 만들어주어서 그런지 편안한 분위기가 연출됐어요. 하준스의 맘에 든 룸은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룸인데요. 회의나 토론 같은 집중할만한 그런 자리에 어울리는 룸 같아서 더 더욱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

사진으로만 봐도 집중이 잘 될 것 같지 않나요?

 

지금 보시는 룸은 정말 연인끼리 데이트하기 좋은 공간인 것 같았어요. 사진으로 룸의 느낌을 다 담아낼 순 없었지만 딱 보아도 느껴지는 것은 인테리어 그리고 소품들 이런 부분들이 섬세하게 장식이 되어있어서 편안한 느낌이 강했다는 점이에요. 이 룸에서도 이쁜 사진들이 많이 나올 것 같았습니다.

 

청주 한옥카페 동백당 가는방법

 

청주 동백당 오픈 마감시간 - 아침 11시 ~ 밤 10시

주차공간 - 동백당 앞에 넓은 공터

 

청주야행을 즐기다가 우연하게 발견하게 된 청주 동백당.

대성로의 이쁜 한옥 카페로도 이미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연인끼리 또는 단짝 친구들끼리 오셔서 이쁜 인생사진 많이 찍고 또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힐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봅니다.

주차장도 있기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청주 대성로 이쁜 한옥카페 동백당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며 이만 하준스는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