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박보영 나이 및 키 팬이만든 유튜브 뽀블리 어린이로 오해

by 하준스 2020. 6. 9.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사실 좋은 아침이라고 인사를 드리긴 했지만, 지난 밤 늦게 잠에 들다보니 많이 피곤한 상태에요.

 

아무래도 어제 무리를 하긴 했나 봅니다. 덕분에 안그래도 자리잡혀가는 다크서클이 더 선명해지는 경험을 하고 있어요.

 

다들 일을 할 때에는 무리하지 않길 바라며, 아침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어느덧 30대가 된 배우 박보영에 대한 내용이랍니다.

 

뽀블리로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에게 어떤 일이 생겼는지 정보통통으로 보도록 할게요.

 

 

 

 

- 박보영 나이 및 키 팬이만든 유튜브 뽀블리 어린이로 오해 -

- 박보영 나이 및 키 -

동안연예인 박보영 나이

국민큐티걸의 대표주자라고도 할 수 있는 배우 중 하나로 박보영은 아담한 키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러블리한 매력의 연예인이죠.

 

배우지만 아이돌 같기도 하면서 오목조목 생긴 얼굴을 보면 전혀 그렇게 안느껴지지만 벌써 데뷔한지 13년차랍니다.

 

귀여움을 무기로 가지고 있지만 귀여움을 넘어서는 박보영의 연기실력.

 

그녀의 나이는 1990년 2월 12일생으로 2020년 올해 나이는 31살이랍니다.

 

여전히 드라마속에 보여지는 그녀의 모습은 전혀 그렇게 느껴지지 않죠. 드라마속에서 남주들과 상당한 키 차이 역시 보여지는데, 키는 158cm로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답니다.

 

 

 

 

박보영 키

제일 기억에 남는 모습은 과속스캔들에서의 모습인데, 그 전에 EBS드라마 비밀의 교정에서 데뷔를 했다고 해요.

 

그 후 과속스캔들에서 더 알려지게 되고 그 이후 늑대소년도 엄청난 흥행몰이를 했죠.

 

그 후에 드라마에서도 많은 활동을 한 것을 볼 수 있었답니다.

 

이번에 팬이만든 뽀블리 채널에서 해프닝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지 바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보영 나이 및 키 팬이 만든 유튜브 뽀블리 어린이로 오해 -

- 박보영 유튜브 뽀블리, 어린이로 오해 -

팬이만든 박보영 유튜브 채널 뽀블리

너무나 지나친 동안 외모 탓에 유튜브에서 아동으로 오해받는 해프닝을 겪게 되었답니다.

 

지난달 30일 박보영의 한 팬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뽀블리에는 뽀블리의 소중한 상추를 뺏어간 범인은?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는데요.

 

이 영상은 팬이 박보영의 네이버 V라이브 영상을 편집한 영상으로, 집 안에서 편안한 모습으로 팬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랍니다.

 

그런데!

 

 

 

 

박보영 팬이만든 유튜브 뽀블리 해프닝

이 영상은 갑작스럽게 유튜브 댓글 기능이 중지되고, 뽀블리 측은 유튜브에서 아동용으로 인식하여 댓글 용이 중지되고 있다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알리게 되었답니다.

 

유튜브는 지난해 9월 아동인권을 위해 아동용 채널로 확인될 경우 개인 맞춤 광고 게재가 중돤되고 댓글 등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는 방침을 통보한 바가 있죠.

 

이 같은 결정은 미국연방거래위원회인 FTC에서 미국의 아동 온라인 사생활 보호법에 의거하여 유튜브에게 부불법적으로 13살 미만 어린이들의 데이터를 수집한 혐의와 어린이들에게 성인을 위해 제작되거나 위험한 콘텐츠를 제공한 혐의로 1억 7000만달러 상당의 벌금을 부과한데 따른 것이랍니다.

 

 

 

 

이런 가운데 1990년생으로 올해 31살인 박보영이 갑작스레 아동용 콘텐츠로 분류되며 댓글 사용이 중지되는 사태가 빚어지게 된 것이죠.

 

현재 해당 영상은 댓글 사용이 다시 가능해졌지만 이번 일을 두고 사람들은 박보영이 너무 어려보여서 그런 게 아니냐고 반응하기도 했다네요.

 

너무 어려보이다보니 이러한 해프닝도 있네요.

그 말을 듣고 영상을 찾아보았는데 정말 30대로 보여지지 않는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유튜브에서도 헷깔린 듯 합니다.

 

30대인 저로써는 동안외모가 너무 부럽기도 하네요.

 

다들 아침 많이 힘드실텐데, 커피 한잔으로 시원하게 잠 깨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