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윤계상 이하늬 나이 및 키 7년 열애 그리고 결별

by 하준스 2020. 6. 11.

 

 

안녕하세요.

 

다들 퇴근 잘 하셨나요? 어느덧 목요일도 퇴근시간이 다가오는데요. 빠른 퇴근을 하신분들도 지금 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야근 당첨이랍니다.

 

더위가 한풀 꺾이긴 해도 아직 날씨가 덥기 때문에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면서 야근하는거 아주 나쁘지만은 않네요. 지난주까지만 해도 예민이 극도로 닳아올라 일하기 싫었는데, 많이 나아진 듯 합니다.

 

이번에 오랜 열애를 한 끝에 결별을 발표한 커플이 보이더라구요.

 

바로 어렷을때부터 좋아했던 가수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윤계상 그리고 배우 이하늬의 소식인데요. 너무 좋아하는 배우이기에 정보통통 소식으로 전해보려합니다.

 

 

 

 

- 윤계상 이하늬 나이 및 키 7년 열애 그리고 결별 -

- 윤계상 나이 및 키 -

윤계상 나이

GOD하면 하늘색풍선이 떠오를만큼 어렷을 때 정말 좋아했던 그룹이고 가수이고 현재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윤계상의 나이는 1978년 12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로 어느덧 40대도 훌쩍 지나버린 나이네요.

 

182cm의 키로 키까지는 잘 몰랐는데 큰 키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윤계상 키 일화

아버지의 권유로 가수 오디션을 보게되고 락가수가 되기 위해 오디션을 봤는데 그 오디션은 댄수가수 오디션이었더라는... 그 후로 1998년부터 2004년까지 그룹 GOD로 활동을 하다가 2004년 탈퇴를 하게 됐죠.

 

그 후로 연기로 종종 보이긴 했는데 2017년에 배우로써 많이 인정을 받지 않았나 싶어요. 연기력도 그렇고 영화도 그렇고 아주 흥행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답니다.

 

 

 

 

- 윤계상 이하늬 나이 및 키 7년 열애 그리고 결별 -

- 이하늬 나이 및 키 -

이하늬 나이

이하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아름다움도 아름다움이지만 비율과 카리스마가 아닐까 싶어요.

 

늘씬하고 쭉 뻗은 기럭지에 탄탄한 몸매로 다이어트 푸드 광고도 있던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하늬의 나이는 1983년 3월 2일생으로 나이는 38살이랍니다.

 

 

 

 

이하늬 키 

화면으로 봐도 타 배우와 같이 서 있는 모습을 보아도 커 보이는 키는 175cm로 길쭉한 기럭지를 가지고 있어요.

 

국악 전고으로 가야금, 장구와 같은 국악기와 전퉁무용이 특기이며 노래도 잘 하는 편이라 합니다. 뿐만아니라 언어능력도 좋아 영어, 프랑스어는 물론 중국어, 일본어 등 어학에 관심이 많다고 해요.

 

2006년 제 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를 하게 되었답니다.

 

연기에 나올때마다 정말 본인만의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았는데, 저도 그 중 한사람이었답니다.

 

 

 

 

- 윤계상 이하늬 나이 및 키 7년 열애 그리고 결별 -

- 윤계상 이하늬늬 7년 열애 그리고 결별 -

윤계상 이하늬 7년 열애

 윤계상과 이하늬는 7년 간의 연인 관계를 최근 정리하고 동료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고하네요.

 

두 람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에서도 윤계상, 이하늬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며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햐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결별을 인정했는데요.

 

현재 이하늬와 사람엔터테인먼트에 함께 몸담고 있는 윤계상은 곧 소속사도 나올 것으로 알려져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윤계상 이하늬 결별

지난 2013년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사랑을 받았었고 두 스타의 만남만으로도 큰 화제성이 되었는데, 연인이자 신뢰하는 동료 배우인 두 사람은 만나는 동안 연기활동에서도 꽃을 피웠는데, 윤계상은 드라마 라스트, 굿와이프, 영화 소수의견 등을 거쳐 지난 2017년 범죄도시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호평을 받으며 더불어 영화도 흥행하며 배우로서 흥행력과 영향력을 입증하게 되었답니다.

 

이하늬 역시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역적에 이어 지난해 열혈사제와 극한직업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맹활약하며 배우로서 전성기를 맞이했어요.

 

 

 

 

이처럼 연인이자 동료로 함꼐 하며 연기 인생의 중요한 지점을 함께 해온 두 사람이지만 최근 7년간의 연애를 정리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해요. 두 사람을 잘 아는 지인들은 물론 7년간의 연애를 응원하던 많은 팬들도 안타까워 하지만, 현재 두 사람은 결별의 아픔을 딛고 더욱 일에 집중할 예정이라 합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듯, 두 사람이 정말 연인으로서 동료로서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많이 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 결별이 많이 아쉽기도 하지만 더 좋은 사람을 만나고 더 좋은 작품으로 스크린과 TV를 통해 많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