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미스터트롯 안준민 나이 및 키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 성폭행 혐의

by 하준스 2020. 6. 11.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창문 안으로 햇빛이 너무 내리 쬐는 오늘이어서 그런지 시원하고 새콤한게 떙긴 오늘이었는데요. 시원한 물냉면과 새콤한 비빔면 중 나름 고심을 한 끝에 시원한 육수가 있는 비빔면을 먹게 되었답니다.

 

방금 막 먹고 오는 길인데도 또 생각이 나네요.

 

이번에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래퍼이자 프로듀서이며 작곡가인 단딘에 대한 이야기가 보이더라구요.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 정보통통 소식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 미스터트롯 안준민 나이 및 키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 성폭행 혐의 -

- 미스터트롯 단디 , 안준민 나이 및 키 -

단디 안준민 나이 및 키

활동하고 있는 이름은 단디, 소속사 단디레코즈의 대표이며 본명은 안준민입니다.

 

나이는 1987년 8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 30대 중반에 접어든 나이네요.

 

키는 174cm로 평균 키를 가지고 있으며 작곡가로써 활동을 많이 한 것을 알 수 있었답니다.

 

 

 

 

단디 본명 안준민

우리가 잘 알고있는 귀요미송을 작곡 했으며 배드키즈의 귓방망이 그리고 최근 김종민의 살리고 달리고 등이 있어요.

 

방송에도 많이 나온 것을 알 수 있는데 가장 최근에 100인 오디션을 본 미스터트롯이 있답니다.

 

현재 안준민, 단디는 지인 여동생과 관련하여 사건이 하나 생겼는데 지금부터 보시도록 할게요.

 

 

 

 

- 미스터트롯 안준민 나이 및 키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 성폭행 혐의 -

- 안준민 , 단디 지인 여동생 성폭행 -

안준민 단디 지인 여동생 성폭행

귀요미송외에 다양한 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겸 래퍼 단디, 안준민이 지인의 여동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되었답니다. 이에 가요계와 방송계는 선긋기에 나섰고 비난 여론은 이틀째 들끓고 있는데요.

 

지난 10일 서우동부지검은 단디를 성폭행 혐의의로 전날 구속 상태에서 재판에 넘겼고 검찰에 따르면 단디는 지난 4월 초 한 여성 지인의 집을 방문해 지인과 지인의 여동생 B씨와 함꼐 새벽까지 음주를 했고 두 여성이 각자의 방에서 잠들자 B씨의 방을으로 들어가 잠든 B씨를 성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답니다.

 

 

 

 

잠에서 깬 B씨가 현장에서 항의했지만 단디는 성폭행 사실 자체를 강하게 부인했고, 후에 B씨의 신고로 경찰에 출석한 뒤에도 실제 성관계는 없었다라며 미수를 주장했답니다.

 

하지만 B씨가 증로 제출한 자료에서 단디의 DNA가 발견되었고 결국 단디는 성폭행 범죄 혐의를 피할 수 없게 되었답니다.

 

 

 

 

-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 안준민 -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 안준민

프로듀서인 단디, 안준민은 하리의 귀요미송을 비롯하여 귓방망이, 김종민의 살리고 달리고 등을 만들어 가요계에서는 어느정도 실력파로 알려졌던 바가 있으며 몇달 전까지 음원을 공개하며 활동도 했는데요.

특히 귀요미송은 그의 입지에 발판을 다지게 한 곡인데 지난 2013년 각종 SNS에 "1 더하기 1은 귀요미"로 시작하는 노래 귀요미 플레이어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답니다.

 

당시 앙증맞은 목소리로 귀요미송을 부르던 가수 하리와 해당 곡을 만든 단디가 지인을 통해 귀요미 플레이어를 권유한 뒤 해당 플레이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빠르게 퍼져나가게 되었어요.

 

 

 

 

당시 안준민, 단디는 SOEN과 인터뷰에서 유튜브를 통해 귀요미 플레이어가 퍼져나가는 것을 보고 무서웠다. 갑자자기 이분들 왜이러나 싶다. 많이들 좋아해주시니 지금은 감사하다며 지금처럼 즐겁게 음악을 하면 그만이다 . 사실 지금 이대로 사는 것이 꿈이며 지금처럼 변하지 않고 오래 남을 수 있는 음악인이 되고 싶다라며 자신의 바람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이후 그는 노래를 부른 하리를 글록로벌 기업 워너뮤직과 계약 체결 이후 여러 국가의 해외프로 모션투어를 성공리에 마친 이력으로 종합엔터테인먼트의 발판을 다지기도 했으며 2018년 SD엔터테인먼트 설립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답니다.

 

 

 

 

- SD엔터테인먼트 및 미스터트롯 단디 현 상황 -

SD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 단디 현상황

SD엔터테인먼트에서 걸그룹 세러데이의 프로듀싱을 맡았었답니다.

 

하지만 SD엔터테인먼트 측에선 그는 지난 5월 퇴사했으며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고나서 회사에 있어서는 안된다고 판단하여 서로 조율해 그만 두는 것으로 정리했다고 밝혔답니다.

 

또한 TV조선 미스터트롯 측에서도 예선에 참가했던 단디의 둥지 영상을 삭제하면서 단디와의 선긋기를 명확하게 보여주었고 이 사건이 보도된 이후 대다수의 누리꾼들들은 귀요미송 불매 운동에도 나선 상황에 있다고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