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BJ 김이브 손봄향 진흙탕 싸움 및 나이 알아봐요

by 하준스 2020. 7. 17.

 

 

BJ 김이브 손봄향 진흙탕 싸움 및 나이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맥주 한잔이 땡기는 불금입니다.

 

다들 식사 잘 하셨나요?

오늘 점심은 허기가 너무 지다보니 폭식을 하게 되었는데, 돈가스에 김치덮밥에 냉모밀에.. 제대로 먹은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냉모밀은 최고의 선택이었답니다.

 

저는 집에서 잠이 안올 때 보는 영상들이 있는데, 요즘은 예능을 많이 보는 편이지만, 예전에는 토크로 진행을 하는 영상을 많이 보았답니다.

 

그때 당시에 봤던 분들의 기사가 보이길래, 정보통통 소식으로 가지고 와봤는데요. 천천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 BJ 김이브 손봄향 나이 및 진흙탕 싸움 -

- BJ김이브 나이 및 키 -

BJ김이브 나이 및 키

아프리카 유명BJ이자 4대 여신 중 한명인 김이브.

 

168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1983년생으로 2020년 올해 나이는 38세의 나이랍니다. 1월6일생이라고 해요.

 

예전에 제 기억으론 BJ들의 수입이 한번 공개가 되기도 했던걸로 알고 있는데, 적지 않은 수입으로 알고 있답니다.

 

 

 

 

- BJ 김이브 손봄향 나이 및 진흙탕 싸움 -

- BJ 손봄향 나이 -

BJ손봄향 나이

BJ손봄향은 탈북녀 출신의 아프리카 BJ랍니다.

 

아프리카 방송 전에 지상파 방송에서 탈북녀분들이 대거 출연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해요.

 

나이는 1987년생으로 2020년 올해 나이는 34살이랍니다.

 

꽤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어서 남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던 떄가 있었는데, 이혼 절차를 밟았던 걸로 알고 있어요. 

 

 

 

 

- BJ 김이브 손봄향 나이 및 진흙탕 싸움 -

- BJ 김이브 손봄향 진흙탕 싸움? -

김이브 손봄향 진흙탕 싸움

탈북민 유튜버 손봄향과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버로 활약 중인 김이브가 진흙탕 싸움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난 11일 손봄향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내가 김이브라는 분을 따라한다고? XX 적당히 좀 해라의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고 하는데요.

 

 

 

 

손봄향 입장

영상 속 손봄향은 한숨을 몰아쉬고는 방송 이후 댓글 차잔을 시작했다. 유튜브 방송 하면서 최고로 많이 듣는 얘기다 라며 김이브라는 분을 제가 따라한다더라 라고 밝혔답니다.

 

악플러들은 왜 김이브를 따라하냐고 욕을 했다고 하는데, 손봄향은 이에 김이브라는 사람을 모르고 이름도 얼굴도 본적도 없는데 악플러들 때문에 알게 됐다며 알지도 못하는 사람을 어떻게 따라하느냐고 토로했다고 해요.

 

손봄향의 비난이 심해지자 남편은 이사람이 누구길래 여보를 따라한다고 하느냐며 분노까지 하게 되고, 자신이 무엇이 비슷하냐고 따지자 한 누리꾼이 말 빠르기와 솔직한 점, 욕하는 성격이 비슷해서 따라한다고 욕을 먹는 것이라고 했답니다.

 

 

 

 

이에 더욱 분노하고 심한 악플에 대해서 고소를 하겠다고 강조했다네요.

김이브 입장

하지만 진짜 문제는 해당 영상으로 김이브까지 피해를 봤다고 밝히며 시작됐다고 해요.

 

지난 15일 김이브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전 일단 손봄향님이 제가 김이브를 따라한다구요라는 영상을 몇개 제작해 올린 것만 알고 있다며 팬 관리라고 하시는데 제가 모든 분들을 컨트롤 할 수 없으며 저 역시 수많은 악플들을 다 견디며 이간질하는 사람들 무시하고 방송해왔다고 전했답니다.

 

이어 그 방에서 욕설하는 사람이 제 방송만 주구장창 보는 사람이 맞긴하냐라 전 아프리카 방송할 때 타 비제이 비하성 발언 바로 강퇴시킨다. 저야말로 한마디만 하자. 잊을만 하면 영상올리신건 그분이신데 제발 저좀 조용히 살자. 전 어그로 끌리면 피해갈까 언급조차 안하고 조용히 있어드렸다. 옛날같으면 친하게 지내지도 않은 사람이 영상에 제 이름 걸고 어그로 끄는거 냅두지 않았다라고 전하며 김이브는 팬들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비난이 담긴 내용의 메세지를 캡쳐해 게재했답니다.

 

 

 

 

현상황

이에 손봄향은 어그로를 끈 게 아니라 이름을 말 안하면 사람들이 모른다며 김이브에 대한 안좋은 말은 한 적이 없고 악플러에게 악담을 한 것 뿐이라고 주장하고 본인도 굳이 제 이름 언급해가며 어그로 끌지 말라달라며 자신을 저격한 것에 대한 불쾌한 심경을 내비췄다고 해요.

 

16일에도 둘의 싸움은 계속 이어졌으며, 본격적인 갈등이 예고되기도 했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