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짜릿함의공유

청주 강서동 횟집 오징어청춘 [ 맛집 추천 오징어회 메뉴 가격 ]

by 하준스 2019. 10. 21.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오늘따라 평소와 다르게 유난히 더운 날이었는데, 현재 반팔을 입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춥기보단 시원하네요. 간만에 시원한 날씨에 가벼운 옷차림이라 그런지 기분이 나쁘지 않은 하루로 마무리를 할 것 같아요.

 

9월쯤에 오징어가 풍년이란 소식을 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 벌써 한달이 더 지났네요. 어제 청주 가경동 카페인 두들커피에 대해 글을 쓰다보니 문득 청주 강서동에서 먹었던 오징어회가 생각나더라구요. 우선 지난 글인 두들커피에대해 한번 더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가경동 디저트 카페 두들커피 [ 가경터미널시장 꽃집 꽃이길 주차장 ]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지는 요즘. 뜨거웠던 8월 여름 청주여행을 다녀왔던 게 문득 떠오르더라구요. 청주여행을 하나하나 올릴 예정인데요. 그중 시작은 따뜻하고 이쁜 카페로 하려합니다..

hajuns1469-upandgo.com

꽃집 꽃이길과 함께 운영중인 감성인테리어 가경동 두들카페. 한번 더 여러분들꼐 소개해드리며 글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떄는 지난 8월. 청주로 휴가를 갔을 때였어요. 영화를 한편 보고 숙소로 돌아오는데 새콤달콤 초고추장 양념의 오징어회가 갑자기 생각나더라구요. 여기서 조금 더 가면 청주 강서동에 있는 오징어청춘이 있는데 맛있다고 얘기를 해줘서 가보게 되었답니다.

 

밖에 놓여진 수족관을 보는데, 크기도 크기지만 신선해보여서 좋았어요. 물고기와 대하한테는 좁을 수도 있었겠지만, 그 안에서 싱싱하게 다니는 모습에 오징어청춘이 좋게 보이더라구요.

입구를 들어가기 전에 입간판에 기본적으로 메뉴들이 쓰여져있어서 한번 훑어보시구 들어가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하준스는 이미 먹을 메뉴자체를 골라두었기에 입간판을 휙 지나 바로 들어갔답니다.

 

시간이 이른시간은 아니었어서 테이블은 많이 비어있었지만, 다들 재밌게 시간을 보내고 있더라구요.

하준스도 곧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청주 강서동 오징어청춘. 횟집이라고 보셔도 돼요. 이름은 오징어청춘이지만 다양한 회들이 많이 있답니다.

메뉴가 궁금할 수도 있으니 메뉴판을 한번 올려볼게요.

하준스는 오징어회를 먹을 생각으로 오긴 했지만, 추가적으로 또 먹을게 뭐가 있을까 한번 더 봤는데, 딱히 땡기는 음식이 없어서 우선 오징어회만 주문을 했답니다.

 

오징어회 가격 - 25000원

 

 

가을제철음식인 전어부터 대하 ( 새우 ) 구이까지. 이 메뉴는 벽에 큼직하게 붙어져있었는데 하준스가 여러분들을 위해 찍어두었던 메뉴판이랍니다. 올 가을엔 대하 ( 새우 ) 구이는 꽤 먹었는데 전어는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네요.

 

가을에 먹는 전어는 뼈도 부드럽고 고소해서 쑥쑥 들어간다던데, 내년 가을을 기약해바야겠어요.

청주 강서동 오징어청춘. 오징어회를 주문하니 나온 밑반찬들이에요. 간장소스가 뿌려진 순두부, 샐러드 그리고 오징어튀김까지. 오징어회 하나만 주문했는데 이정도면 알찬 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튀김류를 잘 먹었던 것 같은데, 요새는 왜이리 튀김먹기가 힘든지 크흡.....

 

초장이 뿌려진 샐러드와 오징어회를 같이 상추에 싸서 한입 쏙.

그리고 시원한 알코올 한잔.

하루가 이렇게 행복할 수 있구나 싶더라구요.

소확행 다들 아시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물론 먹는 음식도 중요하지만, 같이 먹는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같은 음식이어도 맛은 천차만별이라는 점. 그 어느때 먹었던 오징어회보다 가장 맛있게 행복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상추와 쌈장은 이모님꼐 따로 얘기해서 받을 수 있었어요. 처음엔 상추와 쌈장을 안주시더라구요.

만약 이모님께서 상추와 쌈장을 안주신다. 당황하지마시구 " 이모 , 여기 상추랑 쌈장 부탁드려요 " 하고 말해준다면 친절한 이모님께서 가져다 주실 거랍니다.

 

어쩌다보니 깊은 얘기를 해야 됐었는데, 다른 테이블도 많이 빠질 시간이었어서 조용하게 얘기를 나눌 수 이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청주 강서동 횟집 오징어청춘 여러분들께 추천해볼게요.

검색을 해서 찾아보니 정확한 오픈 마감시간은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하준스가 갔던 날은 새벽 1시 30분쯤부터 마감준비를 하시고 새벽 2시가 되었을 때 문을 닫는 것으로 기억하구 있어요.

혹시 모르니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전화번호를 남겨놓도록 할게요.

 

청주 강서동 횟집 오징어청춘

043 - 233 - 7322

 

이상으로 청주 강서동 횟집 오징어청춘 편을 마무리하며 하준스는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