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짜릿함의공유

예술인 가득한 파주 헤이리 마을 모리카페 [ 도자기 체험 데이트 코스 ]

by 하준스 2019. 12. 26.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난 오늘 정확히 한달 전에 다녀온 곳을 보니 파주에 있는 예술인분들이 가득한 마을 헤이리마을을 다녀왔더라구요. 그 중 헤이리 마을에 있는 모리 펜션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 펜션과 같이 운영하는 모리카페가 인상적이어서 또 파주에서 있었던 일들이 재밌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앞서, 오늘 아침에 빗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급 추워졌는데 아무쪼록 감기조심하셔서 아프지 않은 남은 한 해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이 크리스마스까지 끝나서그런지 얼마 남지 않았어요.

남은 한해는 아프지 않는 것을 목표로 잡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예술인이 가득한 이 곳, 파주에 위치한 헤이리 마을 그리고 모리 카페.

파주 헤이리 마을에 위치한 모리 카페는 도자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카페로 커플 또는 자녀분들과 함께하기 좋은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기 좋은 곳 같더라구요.

 

밖에서 보여지는 인테리어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모리 카페에서 직접 구운 도자기들이 인상적인 카페랍니다.

그 위에는 펜션으로 하준스와 지인들이 함께 숙박할 곳인데, 1층엔 카페 2층엔 숙박.. 정말 하준스가 나중에 생각하는 미래가 여기 담겨있어서 부러우면서도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했어요.

한달 전부터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던 파주 헤이리 마을 그리고 모리 카페.

도자기로 이쁘게 구운 눈사람과 산타 트리가 인상적이면서도 반대쪽 테이블에 아주 차가우면서 시원한 쿨내를 풀풀 풍기는 파란색의 자기 세트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무엇보다 깔끔함이라는 포인트가 하준스의 시선을 끌었던 것 같아요. 아기자기함과 깔끔함으로 시선을 끌다보니 더 더욱 내부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구경을 위해 들어가보았답니다.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뉴판과 진열된 도자기들. 전부다 판매하는 제품들로 조심조심해야한답니다.

 

 

도자기 체험 카페답게 모리 카페 곳곳에 도자기들로 꽉 채워져 있었어요.

키티모양의 컵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림 이외에도 다양한 모양으로도 도자기를 만들 수 있어서 체험이 더 재밌을 것 같아요.

카운터 쪽을 본 후 뒤를 돌아보니, 이쁜 커플 두분이서 도자기 체험을 하고 계셨더라구요. 처음에는 도자기 체험을 이런식으로 인테리어 해뒀나 했는데, 나중에 사진을 찍고 알았다는....하하핳

 

위 사진을 보았을 때 도자기 프린팅이 보였는데, 이 커플분도 도자기 프린팅을 하는 것 같았어요. 파스텔톤의 물감 색상이 너무 이쁘네요.

헤이리 마을 모리 카페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공간인데요.

정말 아무것도 그려져있지 않은 아주 아주 깨끗한 상태의 도자기들이 진열되어 있는 공간이랍니다.

하얀색을 백색을 너무 좋아하는 하준스로서는 이만한 공간이 없더라구요. 이 공간을 고대로 집으로 가지고 가고싶을 만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을 찍을 때 당시는 몰랐지만, 왼쪽 하단에 보면 라이언과 미키마우스가 보이네요. 하핫

 

함께 파주로 여행 온 지인분들과의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모리 카페에선 즐길 수 있던 시간은 없었지만, 여러분들께 이쁜 카페와 도자기 체험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파주 헤이리마을 모리 카페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9-136 / 법흥리 1652-6

전화번호 - 031 944 7259

 

이상으로 예술인이 가득한 파주 헤이리 마을 모리카페 도자기 체험 및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드리며 하준스는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