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짜릿함의공유

안양 이쁜 맥주집 금별맥주 [ 데이트 코스 피자 짬뽕탕 ]

by 하준스 2020. 1. 1.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설레임이 밀려오는 요즘 , 그러다보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집안에만 가만히 있지 못하고 밖으로 자꾸 나오게 되는데요. 이렇게 아무 이유없이 밖에 나와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아직 저녁을 먹진 못했어요. 딱히 생각은 없지만, 사람은 고파오다보니 사람구경에 나섰답니다.

날씨가 추우니 카페를 들어가 조용히 글을쓰며 사람들 구경을 하니 꽤 재밌네요. 얼마전에 친한 동생과 함께 안양에 이쁜 맥주집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그곳을 지나며 문득 떠올라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연인과 함께 데이트코스로 가도 좋을 것 같아 추천도 드려봅니다.

 

- 안양 맥주집 금별맥주 소개해드려요 -

안양 맥주집 금별맥주

 안양 일번가 내에 있는 금별맥주. 원래 이 자리는 인테리어가 이쁜 맥주집인 지스타가 있던 자리였어요. 금별맥주가 원래 다른 곳에 위치해있었는데, 이쪽으로 자리를 옮겼더라구요.

 

처음 여기를 지나면서 처음 봤을 때, 외관이 옛날 고급진 돈가스집 같아서 확 눈에 들어오길래 나중에 꼭 한번 방문해봐야지 생각을 했었답니다. 그러다 방문을 한 계기가 바로 오랜만에 연락 온 동생 덕분이었어요.

 

연애얘기부터 일얘기까지 오랜만에 많은 얘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었답니다.

 

- 안양 맥주집 금별맥주 메뉴 가격표 -

안양 맥주집 금별맥주 피자 맛집

저녁은 안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동생과 저 둘 다 많이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였어요.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며 메뉴판을 보는데 스몰피자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평소 페페로니를 좋아해서 즐겨먹는 하준스는 동생과 상의를 한 후에 페페로니 스몰사이즈와 느끼함을 잡아 줄 얼큰 짬뽕탕을 주문했답니다.

 

가격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뉴도 다양한편이고 가격도 저렴한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학생분들도 많았었어요. 이때 시간이 좀 이른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꽤 많은 분들이 테이블을 가득 채우고있던게 생각나네요.

 

 

 

 

- 안양 맥주집 금별맥주 인테리어 분위기 갑 -

테이블의 분위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옛날 고급 돈가스집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 않나요? 조명등부터 벽지 그리고 천장 등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 쓴 느낌을 받았어요.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을 드리는 이유랍니다. 아마 사진 맛집으로 등극하지 않을까 싶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같이 곁들어 마실 시원한 맥주가 등장했답니다.

이 날까지만 해도 답답함이 있어서 시원한 맥주가 많이 땡겼었거든요. 이쁜 맥주집으로 맥주 맛집이기도 하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손님이 꽤 많이 있던터라 피자가 나오기까지 시간은 좀 걸렸지만, 금별맥주의 피자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던 것도 인상깊었지만, 더 더욱 인상깊었던 건 맛인데요. 페스츄리형식의 도우여서 보통 피자와는 다른 식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파이를 먹는 듯한 느낌이 맞을 것 같네요.

 

위에 뿌려진 슈가파우더로 인해 달달한 맛은 보너스!

지금 보이는 메뉴가 얼큰 짬뽕탕인데요. 안에 차돌도 좀 들어가있고 매운 고추가 같이 들어가있어서 얼큰함까지 추가가 되었답니다. 칼칼한 맛이 좋은 금별맥주표 짬뽕탕을 한 숟가락 먹고 난 후에 하준스는 바로 초록병을 주문했어요. 그때부터 시작이었지요. 하양이와 노랑이의 조합은. 흐흐

 

전체적으로 메뉴는 맛있다는 점. 분위기 갑이라는 점. 창가쪽에 앉아서 사람구경도 하면서 동생과 이런저런 얘기를 하고 있으니 시간이 정말 금방 가더라구요.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자리를 일어났답니다.

분위기면 분위기 맛이면 맛. 전체적으로 높은 점수를 주고싶은 맥주집이었어요. 안양에서 데이트를 하신다면 꼭 금별맥주를 코스에 넣으시길.

 

이상으로 안양에 있는 이쁜 맥주집, 피자가 참인 금별맥주집을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안양 일번가 금별맥주는 여기있어요 -

안양 일번가 금별맥주 오픈 마감시간 : 오후 4시 ~ 새벽 2시

전화번호 : 031 - 465 - 50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