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런닝맨 전소민 악플, 무슨 일 일까요?

by 하준스 2020. 4.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운동을 했는데, 운동가는 길이 날씨가 참 좋더라구요.

괜히 좀 더 둘러보며 걷고싶어 원래 가던 코스가 아닌 다른 방향으로 더 돌아 운동을 마치고 돌아왔답니다.

 

운동을 마치고 식사를 하니 시간이 이렇게 됐는데, 오늘은 정보통통 소식으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바로 런닝맨에 출연을 하는 배우 전소민에 관련된 이야기랍니다.

 

 

 

 

- 런닝맨 전소민 악플, 무슨 일 일까요? -

- 런닝맨 전소민 -

런닝맨 전소민

배우 전소민과 그 가족들이 심각한 악플에 시달리고 있답니다. 저주를 퍼붓는 일부 해외 팬의 악플때문인데요. 이러한 악플로 인해 네티즌들도 현재 분노하고 있어요.

 

지난 13일 전소민의 동생분은 SNS를 통해 "이런 게 너무 많이 옴"이라는 글과 함께 악플러가 보낸 다이렉트 메세지를 공개했답니다. 외국인으로 추정되는 이 네티즌은 "전소민을 런닝맨에서 퇴장시키거나 가족이 매일 저주받아라","집에 머물며 뇌를 훈련시키고, 런닝맨 참여를 중단하라"와 같은 비난을 퍼부었답니다.

 

 

 

 

런닝맨 전소민 당시 심정

전소민은 2017년부터 SBS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에 지금까지 출연을 하며, 털털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호감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당시 전소민은 MBCFM4U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하여 "제가 예능이 무섭다고 하면 잘 안 믿으시더라. 드라마 촐영은 밤새 해도 기운이 남아있는데, 예능은 몇 시간만 촬영해도 기운이 빠진다"라고 본인의 심정을 말한 바 있답니다.

 

지석진은 이에 "이런 걱정을 하는 줄 몰랐다. 그건 전소민씨가 그만큼 열심히 해서 그런거다"라며 격려를 해줬구요.

 

 

 

 

- 런닝맨 전소민 악플, 무슨 일 일까요? -

- 런닝맨 전소민 악플 및 현상태 -

런닝맨 전소민 악플

2010년 7월부터 지금까지 10년간 사랑을 받은 장수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맴버들 모두가 아이돌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전소민과 양세찬이 합류했을 때 원년 맴버가 아니라는 이유로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전소민은 런닝맨에 출연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이고, 소속사 엔터테이먼트 아이엠에선 "지난달 30일 런닝맨 촬영 중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았다며 MRI와 같은 검사를 마치고 피로가 누적돼 휴식이 필요하다는 병원의 진단에 따라 당분간 휴식과 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을 전했습니다.

 

 

 

 

런닝맨 전소민 현상태

현재 이런 상황인 가운데 전소민의 동생이 SNS에 공개한 해외 팬의 메세지는 전소민과 런닝맨의 많은 팬들을 분노하게 만들었고, 이에 딱히 예능을 즐겨보진 않지만, 다들 열심히 하던데 왜 악플을 다는지 모르겠다. 특히 죄 없는 가족까지 괴롭히는 악플은 지구상에서 사라져야 할 것이라고 본인의 SNS에 글을 적는 분들도 있었답니다.

 

저도 런닝맨 애청자로, 본방은 못보더라도 꾸준하게 재방으로 즐겨보는데 밝은 얼굴 안에 이러한 일들이 있는지 몰랐네요. 예능에 대한 부담감도 있었을텐데, 안타깝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아요.

 

 

 

 

하하씨의 말로는 몸이 성한 맴버들이 없을 정도로 다들 열심히 참여하고, 애청자로써 서로 챙겨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는데, 런닝맨 팬으로써, 전소민씨의 밝은 모습을 좋아하는 팬으로써 어서 몸 회복하시고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악플 내용은 담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 담지 않았답니다.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