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임영웅 1억 기부따라 팬들 릴레이 기부 선한 영향력

by 하준스 2020. 6. 18.

 

 

안녕하세요.

 

아직 퇴근을 못하고 회사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잠깐 창 밖을 보면서 멍 때리고 있는데, 오늘은 평소보다 더 어두운 것 같더라구요.

 

퇴근 하기 전 까지 비가 오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오늘은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미스터트롯의 진, 임영웅의 착한소식이 보이길래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보통통 소식으로 만나볼게요.

 

 

 

 

- 임영웅 1억 기부따라 팬들 릴레이 기부 선한 영향력 -

- 임영웅 1억 기부 및 꾸준했던 기부 선행, 선한영향력 -

임영웅 1억원 기부 

좋은 소식은 언제나 기분 좋게 해주는데요. 그 가수에 그 팬이라는 말이 입증되는 소식이었어요.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그의 팬들이 릴레이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증명했답니다.

 

6월 18일 꿈을주는과일재단에 따르면 임영웅은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해요.

 

 

 

 

임영웅 꾸준했던 기부 선행 선한영향력

기부금은 서울 지역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 가정 200여 가구를 위해 쓰이며 꿈을주는과일재단은 1년 동안 과일 바구니 2000상자, 청소년 권장 도서 1500권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임영웅은 1억원을 쾌척하며 하루 빨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부터 아이들이 안전한 세상이 오길 바란다고 전했는데, 이번 기부에 앞서 첫 광고 수익을 전액 기부한 바가 있다고 해요.

 

모교인 경복대학교를 빛낸 공을 인정받아 받은 상금 500만원 전액도 형편이 어려운 후배들을 돕기 위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선행을 이어왔다는데요.

 

 

 

 

- 임영웅 1억 기부 및 꾸준했던 기부 선한 영향력 -

- 임영웅 따라 팬들 기부 및 후원 릴레이, 선한영향력 -

임영웅 따라 팬들 기부 및 후원 릴레이 

이에 팬들도 그 영향을 받아 기부선행을 펼쳤답니다.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의 서울경기 지역 팬들은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기념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를 했어요.

 

팬들은 코로나로 소외된 취약계층의 아동을 돕는데 써달라며 1318만 5817원의 후원금을 전했답니다.

 

 

 

 

임영웅의 팬들은 임영웅이 오랜 무명 시절을 견디고 대한민국 트로트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는 영광을 맞이한 첫 생일을 기억하고 싶었으며 물질적인 개인 선물을 전달하는 것보다는 임영웅의 생일 축하기부를 통해 새로운 팬기부 문화를 조성해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지길 바란다는 기부 의도를 밝히기도 했답니다.

 

뿐만 아니라 영웅시대 회원들은 이번 기부에 앞서 생일 기념 헌혈에도 동참했으며, 팬클럽 영웅시대 나눔의 방 측에서도 16일 임영웅 생일을 맞아 홀트 아동복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답니다.

 

 

 

 

영웅시대 기부 퍼지는 선한영향력

팬분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은 위기 가정아동 의료지원 캠패인을 통해 의료적으로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합니다.

 

영웅시대 나눔의 방 회원들은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멋진 사람으로 자라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부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며 임영웅에게 받은 위로와 감동을 전할 수 있는 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답니다.

 

 

 

 

미스터트롯때도 그렇고 사랑의 콜센타도 그렇고 정말 사람이 착하다, 바르다라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인 것 같아요. 이런 선한 영향력까지 릴레이가 되는 걸 보면 정말 임영웅의 영향력 역시, 선함 역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트로트 뿐 아니라 가요를 부를 때에도 가슴한켠에서 뭉클함이 느껴질 때가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노래를 많이 불러주면 좋겠습니다.

 

이상 마음 따뜻해지는 소식 정보통통이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