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임슬옹 나이 및 키 교통사고로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by 하준스 2020. 8. 4.

 

 

안녕하세요.

 

현재 비는 오지 않지만 꾸덕꾸덕한 날씨로 인해 하루종일 우중충한 오늘입니다.

 

장마가 지속되다보니 많은 분들의 텐션 역기 많이 가라앉아있고, 곳곳에서 안좋은 소식도 들리는데, 오늘 또 하나 안좋은 소식이 들리고 있네요.

 

오늘은 정보통통 소식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임슬옹 나이 및 키 교통사고로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

- 2AM 임슬옹 나이 및 키 -

2AM 임슬옹 아는형님

군복무를 마치고 아는형님을 통해 첫 신고식을 한 임슬옹.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많이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지지난달 6월에 아는형님을 통해 소식을 전했더라구요.

 

우선 그동안 까먹었을 분들도 계실 것 같아 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슬옹의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이랍니다.

 

 

 

 

임슬옹 나이

외모가 워낙 동안이기도 하고 얼굴이 또 작아서 그런지 30대처럼 보이지 않지만 벌서 30대 중반의 나이에 들어섰네요.

 

2008년에 싱글 앨범 2AM의 이노래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3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답니다.

 

가수로서도 활동을 했지만 배우로서도 활동을 했기에 2AM에서도 인지도가 더 있지 않나 생각이들어요.

 

2AM에서 포지션은 서브보컬을 맡았지만 안정적인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임슬옹 키

배우로서는 드라마 개인의취향으로 데뷔를 했으며 그 이후에 밥먹자, 미세스캅2, 연애세포2, 호구의사랑, 호텔킹, 무한동력, 천명 조선판 도망자 등등이 있답니다.

 

이 외에 영화로도 다수의 작품에 출연을 했어요.

 

평소에도 운동을 좋아하는 그는 피지컬이 상당히 좋은데요. 가수로서 활동했을 때에도 딱 벌어진 어깨로 인해 여심을 많이 흔들었던 것으로 알고 있답니다.

 

훌륭한 피지컬은 몸 뿐 아니라 키에서도 보이는데요. 187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답니다.

 

2AM활동시에도 이 큰 키는 많이 돋보였답니다.

 

이제 곧 활동소식에 대해서도 알렸던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안좋은 소식이 들리더라구요.

바로 보도록 할게요.

 

 

 

 

- 임슬옹 나이 및 키 교통사고로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

- 임슬옹 교통사고로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

임슬옹 교통사고 

그룹 2AM출신인 가수 겸 배우 임슬옹이 빗길에서 교통사고를 내고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답니다.

 

그는 지난 1일 서울 지역에서 빗길 교통사고를 냈으며 당시 무단횡단을 하던 보행자 A씨를 들이 받게 되었고 결국 이 사고로 인해 A씨가 세상을 떠난 것으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이에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입장을 정리하고 있다라고 짧게 밝혔답니다.

 

 

 

 

임슬옹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고의사고가 아니며 무단횡단으로 인한 사고여서 이후 어떻게 처리될지 지켜봐야겠지만, 사망사고인 만큼 충격을 많이 받았을 것 같네요.

 

교통사고는 피해자도 가해자도 트라우마로 남는데, 과실여부와 함께 잘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더욱 이 사고소식이 안타까운 이유는 이제 곧 활동을 시작한다고 했기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무단횡단은 위험합니다. 특히나 빗길에서는 더 위험하기에 다들 안전을 위해서라도 서로를 위해서라도 무단횡단은 안하길 권장하면서 이만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