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2020년 8월 개봉영화 및 예정작 6편 알아보기

by 하준스 2020. 8. 4.

 

 

안녕하세요.

 

퇴근을 한 후 인사를 드리고 있네요.

가볍게 저녁을 먹고 낮보다는 선선해졌기에 산책을 좀 한 후 다시 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영화들의 개봉이 미뤄지고 심지어 영화관도 텅텅 비는 일이 많았는데요.

이번 8월에는 그래도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정보통통 소식으로 다시 한번 인사드리겠습니다.

 

 

 

 

- 2020년 8월 개봉영화 및 예정작 6편 알아보기 -

- 8월 개봉영화 및 예정작 알아보기 -

2020년 8월 개봉영화 예정작 극장판 짱구 허리케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탄탄한 연출력과 환상적인 스토리로 매번 레전드로 손꼽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현재 많은 시리즈가 나왔지만 매번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이번 역시 벌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8월에 개봉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짱구 가족이 의문의 가면족에게 납치된 아빠 신형만을 구하러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답니다.

 

특히 청량한 호주 바닷가를 배경으로 하는 이 영화는 보기만 해도 여행을 떠난 듯한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는데요.

 

어린시절 함께 보낸 짱구이기에 이번 시리즈 역시 기대가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2020년 8월 개봉영화 예정작 테스와보낸여름

[테스와 보낸 여름]

 

영화 '테스와 보낸 여름'은 어린 시절 여름 방학을 떠올리게 하는 영화랍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 바닷가 휴양지에서 죽음에 대해 고민하던 꼬마 쌤은 비밀스러운 소녀 테스를 만나게 되는데요.

(샘 - 소니 코프스 판 우테렌, 테스 - 조세핀 아렌센)

 

테스의 비밀스러운 계획에 동참하게 된 샘은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순간을 맞이한다고 해요.

 

외국이라 또 우리나라와는 다르겠지만, 어린시절 방학을 보냈을 때가 새록새록 떠오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20년 8월 개봉영화 예정작 워터릴리스

[워터 릴리스]

 

워터릴리스는 8월 13일에 개봉할 예정이랍니다.

 

소녀들의 은밀한 러브스톨를 그린 영화인 워터릴리스 역시 8월 기대작 중 하나인데요.

 

플로리안을 본 순간 덜컥 사랑에 빠져버린 마리는 그의 모든것을 궁금해하는 내용을 다룰 예정이랍니다.

 

수줍은 듯 고심에 빠진 마리의 표정을 보는 순간 아련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될거라 하네요.

(플로리안 - 아델 에넬, 마리 - 폴린 아콰르)

 

 

 

 

8월 개봉영화 예정작 오케이마담

[오케이마담]

 

영화 오케이마담은 8월 12일에 개봉을 확정지었답니다.

 

올 여름 극장가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케이마담은 하와이 여행에 당첨돼 난생처음 해외여행을 떠나게 된 미영과 석환 부부의 웃픈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라 해요.

 

갑자기 비행기에서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미영과 석환은 인질이 된 승객들을 구하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미영은 엄정화가 석환은 박성웅이 맡았으며 외에 이상윤 등 다수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해요.

 

여름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였으면 좋겠습니다.

 

 

 

 

8월 개봉영화 예정작 국제수사

[국제수사]

 

영화 국제수사는 악역 전문 배우 곽도원의 코미디 도전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영화는 되는 일 없는 경찰 홍병수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필리핀으로 첫 해외여행을 떠난 홍병수 경장은 범죄에 휘말려 살인 용의자가 되는데, 홍병수는 누명을 벗기 위해 수사에 나서지만 의도치 않은 사건들로 상황이 점점 꼬여진다고 해요.

 

홍병수는 곽도원이 맡았으며 꼬여가는 상황을 어떻게 재미있게 풀어나갈지 궁금해지네요.

 

 

 

 

8월 개봉영화 예정작 존윅3 파라벨룸

[존 윅 3: 파라벨룸]

 

지난해 개봉했던 영화로 존 윅 3: 파라벨룸이 재개봉으로 다시 한번 극장에 찾아온다고 합니다.

 

다수 명장면이 포진해있는 이 영화는 존 윅 시리즈 중에서도 역대급 명작으로 손꼽히기도 하는데요.

 

소름 돋는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레 무더위도 잊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해 못 본 분들이 계시다면 꼭 보시길 바래요.

 

 

 

 

8월 개봉영화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좋은 영화가 많이 나와도 어떻게 될진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은 영화들이 많이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직 시국이 시국이라 안타깝긴 하지만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