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부모된 조정석 거미 첫 딸 출산 축하해요

by 하준스 2020. 8. 6.

 

 

 

안녕하세요.

 

습함감은 있지만 그래도 비가 오지 않아서 좋네요.

퇴근길이 덕분에 편한 것 같습니다.

 

아직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기에 비가 오면 불편함이 적지 않은데, 오늘과 같은 날씨라면 좋겠네요.

 

안그래도 최근 많이 내린 비로 인해 농작물 피해도 많다고 들었는데, 한동안 비 소식은 징그러울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뉴스를 많이 보게 되는데요. 오늘 좋은 소식이 보이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평소 좋아하는 분들의 좋은 소식이 보여 정보통통 소식으로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부모된 조정석 거미 첫 딸 출산 축하해요 -

- 부모된 조정석 거미 소속사 측 소식 -

조정석 거미 딸 출산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부부가 첫 딸을 출산하여 득녀의 기쁨을 안았답니다.

 

부모가 되어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알린 두사람, 정말 축하할 일인데요.

 

6일 조정석의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와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양측에선 거미가 이날 오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첫 딸을 출산했다며 기쁜 소식을 알렸답니다.

 

 

 

 

조정석 거미 소속사 측 축하 소식

이어 조정석 거미에게 새로운 가족이 탄생했고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며 두사람과 가족들은 첫아기의 탄생에 매우 기뻐하고 있음을 밝혔는데요.

 

이어 그동안 많은 분들의 응원과 축하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가족이 탄생한 두 사람의 가정에 축복을 부탁드린다라는 말을 덧붙였답니다.

 

 

 

 

- 조정석과 거미 결혼 간략 스토리 -

조정석 거미 간략 결혼스토리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2015년 2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하 후 2018년 10월 4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고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꾸준히 사랑을 키워오며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화려한 결혼식 대신 가족들과 함께 조촐한 언약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 조정석 시상식에서 거미의 임신소식 예고 -

지난 시상식 조정석 거미 임신 예고

조정석은 지난 1월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녹두꽃으로 중편드라마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무대에 올라 새로운 가족이 생겼음을 예고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답니다.

 

그 전까지 아내에 대한 사적인 언급은 자제해 온 조정석이지만 이날 만큼은 달랐기에 시선을 사로 잡기도 했었죠.

 

그는 눈시울을 붉히며 또 제가 가족이 생겼다며  공식 석상에서 이런 이야기를 안하는데, 자기 일도 바쁘고 연말 콘서트도 힘든데 저를 끝까지 뒷바라지해주는 아내 지연아, 쑥스러운데 사랑해라고 전하며 목이메이는 모습을 보여 뭉클함을 안겨주기도 했답니다.

 

 

 

 

- 조정석 거미 첫 딸 출산 그리고 축하 -

조정석 거미 첫 딸 출산 및 축하

이후 거미의 임신 소식이 알려졌고 결혼 2년만에 아이를 가진 부부에게 축하가 쇄도했답니다. 그리고 열달 후 전해진 거미의 출산 소식에 역시 네티즌 관심이 쏠리면서 응원과 축하의 메세지가 이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매번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조정석과 항상 매력적인 보이스로 가슴을 울리는 가수 거미. 두 분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이자 가수이기에 이 출산소식은 더 기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첫 딸 출산 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더 행복한 가정 꾸려나가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