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강소라 나이 한의사 결혼 축하

by 하준스 2020. 8. 19.

 

 

안녕하세요.

 

뜨겁다 못해 녹아내릴 것 같은 날씨네요.

 

에어컨을 틀어놓고 겨우 버티는 중이랍니다.

 

요즘은 카페도 가기 무서운 것 같더라구요. 파주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이번에 많은 확진자가 나왔다고... 점점 갈 수 있는 곳이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교회발 코로나 일은 많이 화가 나기도 하네요.

 

그런 와중에 축하할 일도 늘었는데요. 이번에 배우 강소라의 결혼 이야기가 보이더라구요. 시원한 이목구비에 관리 역시 잘 하는 배우로 배울점이 많은 분이라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인데요. 정보통통 소식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강소라 나이 한의사 결혼 축하 -

- 강소라 프로필 나이 키 -

강소라 프로필 나이 키

 

 

 

 

강소라 나이

우선 오랜만에 소식을 전한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의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이며 현재 소속사는 플럼에이앤씨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강소라 나이는 1990년 2월 18일 생으로 올 해 나이는 31살이에요. 1990년생인 그녀는 서울 강동구 출신으로 한산중, 둔촌고를 다녔답니다. 중학교 때까지는 몸무게에 대해 신경을 안써서 과거 통통했던 그녀의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지금과 같은 긴 기럭지에 시원한 이목구비가 보이는 멋진 외모를 가지게 되었어요.

 

 

 

 

강소라 키

 

 

 

 

강소라 프로필 나이 키

긴 기럭지를 가지고 있는 그녀의 키는 168cm로 키가 평균 여성보다 좀 더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비율이 정말 좋아서 그런지 광고에서의 모습을 보면 레깅스 핏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한명이에요.

 

2009년 영화 4교시추리영역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영화 써니에서 강한 인상을 남겨주기도 하고, 드라마 미생에에서도 좋은 연기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올해 초 영화 해치지 않아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최근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촬영을 마쳤다네요.

 

현재 결혼소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자가 될 분은 비연예인이기에 정확한 정보가 나오고 있진 않고 있지요. 한번 보도록 할게요.

 

 

 

 

- 강소라 나이 한의사 결혼 축하 -

- 강소라 결혼 소식 예비남편 30대 한의사 축하 -

강소라 한의사 결혼 발표

배우 강소라가 깜짝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그녀의 예비 남편에 대한 관심 역시 집중되고 있는데요.

 

18일 티비테일리에서는 그녀의 예비남편이 30대 후반의 한의시라고 알렸답니다. 이에 따르면 그녀의 남편은 최근 한의원을 개원한 한의사로 훤칠한 훈남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관계자 측에서는 스타뉴스를 통해 배우 개인의 사생활이라서 남편의 직업을 확인하기는 힘들다고 전하기도 했어요.

 

 

 

 

앞서 그녀는 지난 17일 결혼을 발표 했는데, 자신의 공식 팬클럽에 손편지로 제가 8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텐데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다며,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행복한 결혼 생할과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며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앞으로도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팬들에게 결혼소식과 함께 응원을 부탁했답니다.

 

- 강소라 한의사 결혼 소속사 측 -

강소라 예비남편 30대 한의사 결혼 소속사 측

이어 플럼에이앤씨 소속사 측에서는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알렸는데요. 그녀는 당초 8월 2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상황이 다시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생략하기로 했다고 해요.

 

강소라는 대신 당사자와 직계가족만 함꼐하는 간소한 자리로 결혼식을 대신할 예정이며, 소속사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렸답니다.

 

그녀에 대한 소식이 오랜만에 등장했는데, 또 결혼 발표이다 보니 많은 분들의 관심도 받고 있고 많은 축하가 쏟아지고 있는 중이랍니다.

 

 

 

 

올해 많은 연예인분들의 결혼소식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안타까운 점은 결혼식은 일생에 한번 뿐인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안좋은 소식들만 보다가 이렇게 좋은 소식, 축하할 소식들이 한번씩 보이니 더 좋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강소라의 예비남편의 직업은 한의사로 비연예인이기에 비공개로 많은 정보가 없는 상황이지만, 요즘은 많은 배우 그리고 개그맨 가수분들이 예능을 통해 부부가 출연하여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아마 그녀 역시 방송을 통해 인사를 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분 너무 축하드리고 오래오래 행복하길 빌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