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차태현 번외수사 과거 내기골프 사과, 위너 송민호 양양 클럽 논란 즉석 공연

by 하준스 2020. 5. 12.

 

 

안녕하세요.

 

밥을 먹고 회의를 끝내고 나니, 창가로 햇살이 내리쬐는데, 내리쬐는 햇빛이 기분을 좋게 해주지만 한편으론 덥다 못해 뜨겁네요. 다들 식사는 잘 하셨나요?

 

저는 비빔밥을 먹었는데, 여기 비빔밥 맛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덕분에 든든하게 한끼를 먹고 시원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서 잠깐 숨을 돌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이번 역시 정보통통 소식으로, 차태현의 과거 내기골프 사과 관련글과, 위너 송민호의 양양 클럽 논란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차태현 번외수사 과거 내기골프 사과, 위너 송민호 양양 클럽 논란 즉석 공연 -

- 차태현 번외수사 과거 내기골프 사과 -

차태현 번외수사 과거 내기골프 사과

배우 차태현이 '번외수사'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사과했답니다..

 

차태현은 5월 12일 진행된 극본 이유진,정윤선 그리고 연출 강효진이 맡은 OCN 새 토일드라마 '번외수사' 온라인 제작 발표회에서 2016년 내기골프 의혹과 관련 사과의 뜻을 전했어요.

 

 

 

 

 

- 내기골프 당시 차태현 측 -

번외수사 차태현 과거 내기골프 당시 입장

당시 차태현 측은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돌려줬다. 재미 삼아했던 행동이지만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 이로 인해 실망한 팬, 시청자들꼐 너무 죄송하다. 그래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한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며 자숙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었답니다.

 

그 이후로 이번에 방송을 나오는 듯 해요. 번외수사는 12부작으로 오는 23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 차태현 과거 내기골프 사과, 위너 송민호 양양 클럽 논란 즉석 공연 -

- 위너 송민호 양양 클럽 논란 즉석 공연 -

위너 송민호 양양 클럽 논란 즉석 공연

위너 송민호가 양양의 한 클럽에서 미니 공연을 펼쳤는데요. 때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던 지난 3~4일이었답니다.

 

송민호는 지난 3일 강원도 양양군에 있는 A클럽을 찾았고, 이곳은 지난 1일 양리단길에 오픈한 신생클럽으로 1~2일에는 서울 양양간 셔틀 서비스도 운영했답니다.

 

송민호는 해당 클럽에서 즉석 공연을 펼쳤고, DJ박스에 마련된 마이크를 잡고 자신의 히트곡인 '아낙네'를 불렀답니다.

 

송민호의 깜짝 등장에 클럽 분위기는 달아올랐고 송민호 주변으로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는데, 대부분 마스크를 턱에 걸치고 있었다고 해요.

 

 

 

 

- 송민호 양양 공연, A 클럽 측 내용 -

송민호 양양 공연 A클럽 측 내용

A클럽 측에선 12일 디스패칭치에 송민호는 지나가는 길에 놀러 온 것이라며 공연 등을 목적으로 공식 초청한게 아니다라고 말을 하고, 손님이 거의 없었다고 두둔하며 관계자는 연휴 막바지라 손님은 거의 없고 대부분 송민호 지인이었다고 덧붙였답니다.

 

하지만 지난 1~5일은 황금연휴기간으로 자발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던 시기이기에 거리두기를 외면했다는 비난을 피하긴 어려운 것으로 보고 있답니다.

 

A클럽은 이날 손 소독독제 사용, 발열 체크, 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후 입장을 권했지만, 방역 지침을 제대로 지키는 람은 드물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태원발 코로나 사태도 이 기간에 터졌는데요. 어제 포스팅한 카라 출신 박규리 또한 지난 3일 새벽 이태원 클럽 출입으로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 중이랍니다.

 

한편, 현재 클럽 집단감염은 확산하고 있으며, 지난 1일 용인 66번 환자가 이태원 클럽 5곳을 다녀온 뒤 확진 판정을 받았고 현재까지 이태원클럽발 확진자수는 101명입니다.

 

오래전 일이라 잊고 있었는데, 차태현 씨는 과거에 내기골프로 자숙기간이었군요. 오랜만에 드라마로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요번엔 방송을 계기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송민호 씨도 양양의 클럽에서 이런 일이 있었는지 기사를 보고 알았네요. 지금 시국이 시국이라 더 크게 논란이 되고 있는 듯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