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짜릿함의공유

광명 하안동 진가네 삼계탕 [ 사거리 반계탕 혼밥 독산역 점심 혼밥 추천 맛집 ]

by 하준스 2019. 9. 20.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오늘은 왠지 날씨가 꽤 꾸리꾸리한게 비가 올 듯 하였는데, 알고보니 요번 주일에 태풍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태풍소식이 저번달 말쯤 있었고 피해가 좀 있다고 들었는데 이번 태풍은 아무쪼록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광명 하안동에 있는 삼계탕 맛집인데요. 독산역에서도 가깝기때문에 아마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점심시간에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해 보아요.

 

광명 하안동 사거리 진가네 반계탕

 

하안사거리에 있는 진가네는 킴스 아울렛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 메뉴는 대구뽈 아구찜 탕인데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삼계탕. 삼계탕이지만 반마리만 나오기 떄문에 반계탕이에요.

 

간판만 보아도 꽤 오래 된 집인걸 알 수 있는데 그만큼 맛 하나는 괜찮으니 한번 오셔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한 곳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좀 꺼려질 수 있는데요. 내부 또한 오래되었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부분으로 인해 취향에 안맞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점심시간을 활용한다면 든든한 한끼를 드실 수 있으니 한번 고려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안사거리 진가네 메뉴 주 메뉴는 대구뽈 아구찜 아구탕

 

.광명 하안동사거리 진가네의 주 메뉴는 아구찜 아구탕 대구찜 대구탕인데요.

점심시간이 아닌 저녁시간에 가게 되면 대구찜 대구탕 아구찜 아구탕을 드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점심부터 술 한잔을 기울이는 분들은 많이 없기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거의 대부분 점심시간에 많이 가는 하준스기때문에 다음에 회식은 진가네에서 대표메뉴를 한번 먹어보아야 겠어요. 옆에서 보고 있으면 정말 침샘을 자극하거든요.

 

가격은 잘 보이게 사진을 찍어놓았는데, 가격은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하준스가 먹을 음식이 여기 안에 있는데요. 바로 진가네 닭 반계탕이에요.

반계탕이 뭐에요 하는 분들을 위해 한번 더 설명을 해드릴게요. 반계탕은 삼계탕의 반마리랍니다.

닭 반계탕 가격은 6000원

 

그 이외에도 식사로 먹기에 좋은 메뉴들이 있어요. 가격도 많이 비싼편이 아니기때문에 혼밥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든든한 한끼를 위해 추천을 해볼게요. 한끼를 먹더라도 든든하게 따뜻하게 먹으면 좋잖아요? ^ㅡ^

 

하준스는 닭 반계탕으로 초이스!

 

진가네 닭 반계탕 독산역 하안동 사거리 직장인분들께 추천

 

드디어 주문한 진가네 반계탕이 나왔답니다. 한마리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 뒤집어져 있어서 한마리처럼 보이는 거랍니다.

닭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닭 크기는 크지 않아요. 영계를 쓰는 것 같더라구요. 노계는 좀 질긴 반면 영계는 그래도 좀 부드러운 육질을 가지고 있기떄문에 실제로 먹을때에도 퍽퍽하거나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양 자체도 딱 적당한편이기 때문에 여성분들도 아마 한끼로 드시기에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무엇보다 평소에 생활을 하면서 단백질 자체를 섭취하기 힘든데 진가네에서 반계탕을 드시면 그런 부분도 충분히 해결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반찬 자체도 잘 나오는 편이에요. 이 외에도 두가지가 더 있는데 대표적으로 꾸준히 나오는 메뉴를 한번 찍어 볼게요.

진가네 반계탕에는 김치와 깍두기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깍두기 자체도 잘 익어있어서 그런지 나중에 먹을 밥이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반계탕 안에 들어간 닭의 크기가 그리 크지 않기때문에 하준스가 먹었을때는 10분정도면 다 먹을 수 있더라구요.

아마 여성분들께서 먹을 때에는 15분 ~ 20분정도 소요되지 않을까 싶어요.

 

소금으로 조금 더 간을 해주고 밥을 넣어 맛있게 먹어주면 끝!

깍두기와 김치와 함께 한입 두입 먹다보니 어느순간 뚝배기 안에 들어간 내용물을 부끄럽게도 싹싹 긁어 먹었네요.

밥까지 말아서 한끼를 먹으니 너무 든든하더라구요. 점심시간 직장인분들 그리고 혼밥을 하시는 분들 간단하게 한끼를 드시는 것도 좋지만 건강을 생각한다면 한번씩 좋은 것을 먹어주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하안동 사거리에 있는 진가네 반계탕을 여러분들께 추천해봅니다.

독산역에서도 가까우니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광명 하안동 사거리 가는 방법 및 주차장

 

하안사거리 진가네 앞에는 작은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이 근처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차를 굳이 이용하지 않아도 괜찮겠지만, 독산역 또는 광명거리에서 오시는 분들이라면 자차를 이용 할 수도 있으니 주차장이 있다는 점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광명 하안동 사거리 진가네 삼계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